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 벚꽃명소 가볼만한 곳 모전천길 영신숲 유원지 진남교반

살아가는 이야기/여행하기

by 꿈을 낚는사람 2025. 4. 11. 10:45

본문

728x90
728x90
SMALL

 

 

 

방문일시 4월 4일 밀양여행중 마지막 벚꽃이 될것 같아요. 

 

 

 

 

모전천길  

 

 

 

 

 

쭈욱뻗은 길을 걸으며 벚꽃을 구경할 수 있는 코스랍니다. 봄나들이 하기 좋은 코스로 곳곳에 앉을 수 있는 벤치가 있고, 사부작 걸어다면서 구경을 하실 수 있답니다. 걷기 좋습니다. 물소리를 들으면서  산책하면서 걷기 좋은 길 입니다. 

 

 

 

 

 

 

 

 

 

그리고 벚꽃이 떨어질때까지 바로 옆에는 먹거리와 놀거리가 있습니다. 함께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나들이 하기 좋은 모천천길 벚꽃 입니다. 

 

영신숲(유원지)

 

영신유원지 입니다. 강변 옆에 넓은 공원이 있어서 둘러보기 좋고, 걷기 좋은 길이기도 하죠. 

 

 

 

 

쭈욱뻗은길 가운데 소나무숲이 있는데, 몽환적인 느낌으로 멋진 숲인것 같아요. 곳곳에 의자가 놓여 있어서 잠시 쉬어 가기 좋지요. 

 

 

바로 옆에 쭈욱 뻗은 도로가 있는데, 그 도로가 바로 드라이브코스 하기 좋은 영신유원지 입니다. 이제 마지막 벚꽃 로드 길이라 생각됩니다. 

 

 

도로가에 있어서 천천히 운전하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원 안쪽에는 곳곳에 보시면 자전거길이랑 산책길이 있는데, 애견산책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따스한 봄날 돗자리 하나꺼내들고 나가길 좋은 코스 인것 같아요. 

 

 

 

 

 

진남교반

 

 

고모산성을 올라오면 볼 수 있는 진남교반의 풍경이 있습니다. 그리 많이 핀것 아닌것 같아요. 

꽃이 지고 있나 싶었네요. 아쉽지만 그래도 이 멋진 풍경을보기 위해서 올라 옵니다. 고모산성 이야기는 담에 올리려고 합니다.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