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이곡장미공원 데이트코스 하기 좋은 곳

살아가는 이야기/여행하기

by 꿈을 낚는사람 2024. 5. 28. 20:32

본문

728x90
728x90
SMALL

 

오늘 방문한 코스는 대구에서 가장 많은 장미 종류가 있는 대구이곡장미공원을 다녀 왔습니다.  기본적으로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볼거리가 가득한 공원입니다. 

 

 

 

 

전체면적이 15,000㎡ 걸쳐 조성된 공원 입니다. 장미꽃과 더불어 산책로와 공원, 분수대가 조성되어 있어서 휴식 취하기 좋고, 여기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도 좋아 보였습니다. 꽃들이 다양해서 데이트코스로도 딱인 곳이죠. 

 

 

 

5월 초에는 장미꽃 필 Feel 무렵 이라는 축제도 진행합니다. 그래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섬머레이디, 마더스테이, 오렌지딜라이트, 로즈어드샤틀렛, 미스터링컨, 함부르크 피닉스, 라벨라 코타, 프린센스 드 모나코, 핑크피스, 헤르초긴 크리스티아나, 카라멜라, 에스메랄다, 하모니, 콘라드 헨겔, 카르멘 뷔르트, 오클라호마, 부르군드, 하오기, 테라코타, 그라나다, 벨베, 디저트피스 등 종류가 다양하죠. 

 

 

대체적으로 여기 있는 장미꽃들은 처음 듣는게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여기왕서 알게되는 꽃이 대부분인 것 같아요. 그래서 여기 와서 꽃이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5,6월이 개화시기라고 합니다. 보통 더 짧게 끝나거나 더 길게 가는 경우도 있겠지만, 거의 6월이면 끝이 날것 같아요. 그전에 한번 오셔서 구경을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꽃에 따라 다르지겠지만, 풍성한 곳도 있고, 몇송이 없는 곳도 있답니다. 요건 참고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적은 꽃은 그 꽃대로 보셔도 충분한 것 같아요. 이름도 특이하고, 한송이지만 이쁜 꽃이 많은 것 같아요. 

 

 

대구 이곡장미공원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가족나들이하기 좋은 공원입니다.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